AS 규정 및 절차

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 검색

    CUSTOMER SERVICE

    • 쇼핑안내
      • 이용안내
      • 고객FAQ
      • 회원할인안내
    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
      • 책임의 한계와 법적 고지
      • 에스크로 서비스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제품문의
    • A/S
      • A/S 규정 및 절차
      • A/S 문의
    • 기술용어
    • 기술자료실
고객센터
  • 031-429-6530
  • fax) 031-429-6503
  • ( 09:00 - 18:00 /
    토,일,공휴일휴무 )
AS 규정 및 절차

AS 규정 및 절차

개요

㈜화인파워렉스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직하고 성실하게 그리고 최선을 다해 제품 A/S를 처리할 것을 약속 드리며
또한, 고객께 보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규정에 따라 무상A/S를 시행합니다.

제품 보증기간

보증기간은 제품별 카탈로그상에 기재된 보증기간을 말하며 정상적인 상태 제품 이상상태 없이 작동하는 최소한의 기간을 말합니다.
제품 보증기간 외 발생한 불량에 대해서도 무상 AS를 보증합니다.

제품 A/S 규정

1) ㈜화인파워렉스는 제품의 품질과 평생 무상 A/S를 보증합니다.
2) 당사 모든 제품의 A/S 처리시 A/S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
3) 보증기간이 만료 되었더라도 수리 가능한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A/S를 지원합니다.
4) 제품이 파손 및 변형 되지 않은 경우에만 무상 A/S 대상 제품이 됩니다.
5) 제품은 지속적으로 고장 없이 작동 할 수 없으므로, 본 제품의 고장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서는 사용자(구매자) 가 사전에 직접 대비해야 합니다 .

A/S 불가의 규정

1) 고객의 과실로 인해 제품 내부가 심하게 파손된 경우.
2) 제품이 부분적으로 파손 되었으나 기능상 정상적인 작동이 불가능 경우.
제품에 부착된 제조일자 스티커 파손 및 변경, 제거된 경우 소비자가 제품을 임의 분해 및 개조했다고 판단된 경우.
3) 침수 제품 및 고객 과실로 인해 커피,음료 등 이물질 등이 달라붙어 A/S가 불가능한 경우.
4) 부품 단종으로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.

* 위 사항에 위반되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손상이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㈜화인파워렉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A/S 절차

 

 

이연 대표이사 : 강세호 통신판매신고 : 군포20-222호
사업자 등록번호: 142-81-03218 TEL. : 031-429-6530 FAX. : 031-429-6503
주소 : 경기도 군포시 당정로 90
Copyright © 2016 이연. All Rights Reserved.